#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장바구니 # CONTACT US
결제창이 원할하게 진행되지 않을경우

운영자 0 4,042 2013-03-16 18:24

   

* 익스플로러 9,10에서의 문제와 윈도우8 64bit에서의 문제는 위 방법대로 설정을 해주시면 해결됩니다.

(위 설명 화면의 좌우측을 클릭하시면 다음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그래도 안되면 또다른 방법은?

1. 팝업창 허락해주셔야 결제가 진행됩니다.

   가장 많이 안되시는 이유입니다.

 

2. 결제하시는 고객님들중에 일부 PC에서
    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이나 악성프로그램 방지 프로그램들로 인하여
    결제관련 파일을 차단하는 경우 결제창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결제창 호출이 원활하지 않다면 이용하시는 PC의 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들을 일시중단하시고
   결제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3. 만일, 설치가 원활하지 않다면 아래 수동설치파일 경로를 클릭하시어
   수동으로 결제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http://pay.kcp.co.kr/plugin_new/file/KCPUXWizard.exe

   다운 받으시고 윈도우7일경우 관리자권한으로 설치하셔야 합니다

  오류수정5.jpg (257.0K) (0)    오류수정2.jpg (222.1K) (0)    오류수정3.jpg (255.8K) (0)    오류수정4.jpg (185.7K) (0)    오류수정1.jpg (215.2K) (0)  
상호: 플로아트 관인학원 제10847호 사업자등록번호 120-09-68156 대표 : 황현철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47-5 2층 FLOART TEL 02.6404.5319 | FAX 02.6404.532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황현철 Copyright ⓒ 2012 FLOART All Rights Reserved.
요즘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